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에미넴 딸 헤일리 결혼, 근황 남편 +인스타그램 주소

by 블루파스타 2024. 5. 21.
반응형

 

미국 유명 래퍼 에미넴은 고교시절부터 만난 여자 친구 킴벌리 매더스와 결혼해 1995년 헤일리를 얻었다. 미국 연예계 대표 '딸바보'로 특히 딸에 대한 노래도 대거 만들었다. 'Hailie's Song', 'Mockingbird' 등에서 딸에 대한 가사로 화제를 모았다. 딸에게 쓰는 편지 형태로 노래를 썼고 헤일리가 태어났을 때부터 현재까지의 인생을 노랫말에 담기도 했다.

1. 헤일리 제이드 스콧 매더스 프로필

● 본명: 헤일리 제이드 스콧 매더스 (Hailie Jade Scott Mathers)
● 나이: 1995년 12월 25일생
● 국적: 미국
● 키: 173cm
● 학력: 치페와 밸리 고등학교 - 미시간 주립대학교 
●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ailiejade/

2. 열애와 결혼 및 남편

헤일리 제이드 스콧 매더스와 남자친구 에반 맥클린톡 두 사람은 미시간 주립대학교 재학 중인 2016년에 만나 연애를 시작해, 2023년 약혼 후 2024년 5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에반은 경제학을 전공했고 현재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의 임원으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는 딸 결혼식에 참석한 에미넴의 모습.

 

3. 할아버지 에미넴

에미넴은 지난 7월 발매한 12집 앨범 '더 데스 오브 슬림 셰이디(The Death of Slim Shady)'의 수록곡 '템포러리' 뮤직비디오에 이 기쁜 소식을 담았다.

'템포러리'는 에미넴이 죽은 뒤 헤일리에게 보내는 이야기를 가사로 풀어낸 노래다. 뮤직비디오에는 헤일리의 어린 시절부터 결혼식까지 비디오 영상이 사용됐는데, 후반부에 헤일리가 에미넴에 건네는 파란색 티셔츠에 할아버지(Grandpa)라는 문구가 들어갔다. 헤일리가 아빠 에미넴에게 손주의 초음파 사진을 건네는 장면도 담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