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추석 인사 문구 문자 모음 2024년 거래처 추석 명절 인삿말 문구 인삿말 연휴 좋은글 예문 이미지

by 블루파스타 2024. 9. 15.
반응형

1. 대표적인 추석 인사말(문구 문자)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풍요로움과 넉넉함이 함께하는 한가위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몸과 마음 모두 넉넉해지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행복과 건강이 가득한 대명절 추석이 되시길 바랍니다. 추석 한가위가 찾아왔습니다.
풍요로운 추석처럼 행복하고 웃음이 가득한 명절 되세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처럼 행복만이 가득한 가족 명절 추석이 되시길 바랍니다. 둥근 보름달 보며 소원 비는 넉넉한 한가위 보내세요.

 

2. 직장동료 선후배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말(문구 문자)

올 한해 업무뿐만 아니라 다양한 것을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지도 편달 바라오며 둥글고 꽉 찬 보름달처럼 행복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되세요.
풍요로운 한가위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향 가시는 길 안전 운전하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밝은 보름달처럼 넉넉한 한가위가 찾아왔네요.
회사 일은 잠시 내려두고 가족과 평안하고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시길 바랍니다.
기쁨과 행복이 충만한 한가위입니다. 지난 분기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번 추석만큼은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푹 쉬시길 바랍니다.
연휴 일정으로 업무가 많이 바쁘실 것 같습니다.
모두 잘 마무리되길 바라며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3. 선생님께 보내는 추석 인사말(문구 문자)

덕분에 올 한 해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를 바른길로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섬세한 지도와 관심으로 제가 더욱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그간 보살핌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보름달을 보니 은사님의 다정했던 가르침이 떠오릅니다. 그간 소중한 가르침 늘 마음에 새기면 살겠습니다.
항상 주시는 관심과 도움에 올 한해도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오랜만에 가족분들과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4. 친구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말(문구 문자)

추석 연휴 푹 쉬고 광나는 얼굴로 보자!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실컷 먹고 만나자~!
가족들이랑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 화려한 달빛이 나를 감싸네! 행복한 추석 보내라!
00아 꽉 찬 보름달처럼 행복으로 꽉 찬 추석 보내~!

5. 부모님께 보내는 추석 인사말(문구 문자)

어머님, 아버지 올해 추석에 찾아뵙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만은 항상 가까이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어머님, 아버지 언제나 고맙습니다. 곧 집에서 뵙겠습니다. 올 추석에는 꼭 효도할게요.
평소 말로는 쑥스러워서 하지 못한 말, 추석을 맞아 용기 내봅니다.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곧 고향에서 뵙겠습니다. 오래오래 건강만 하세요.
올해의 소원은 어머니 아버지의 건강입니다. 늘 지금처럼 건강한 모습으로 오래오래 곁에 계셔주세요. 사랑합니다.

 

6. 고객사 거래처에게 보내는 추석 인사말(문주 문자)

안녕하세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항상 많은 도움을 주셔서 저희도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인연 이어 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OO님, 늘 업무에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밝고 환한 보름달처럼 행복하고 풍족한 추석 보내세요.
OO님, 연휴 일정으로 업무가 바쁘실 텐데, 잘 마무리하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남은 한해 소원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OO님. 달빛이 가장 좋은 밤을 뜻하는 추석입니다. 보름달과 함께 OO님도 행복이 넘치는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향 가시는 길도 안전하고 편하시길 바랍니다.
OO님, 바쁜 일상을 지나 벌써 추석이 다가왔네요. OO님과 협업하면서 많이 배우고 좋은 인사이트를 얻어가는 것 같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